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NEWS]거장대 거장전 초대전시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17.1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3
평점 0점

광명 스피돔 갤러리, '거장 대 거장전' 전시 개최

발행일시 : 2016-03-02 16:04

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이창섭) 경륜경정사업본부는 오는 4일부터 광명 스피돔 갤러리에서 올 시즌 첫 회화전을 연다고 밝혔다.

이번 스피돔 갤러리 전시는 최광선을 비롯한 작가 7명이 참여하는 단체전으로 `Blind Art Show`라는 제목으로 회화작품을 전시된다.

작품의 올바른 관람 및 감상 문화 정착을 위해서는 감상자들의 미술의 학문적 이해나 작품의 가격과 같은 작품 이외의 허식이 아닌 오롯이 작품 안의 작품이 갖고 있는 작가의 드라마를 이해할 때 진정으로 작품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다.

광명 스피돔 갤러리, '거장 대 거장전' 전시 개최



 


따라서 이번 전시에는 서양 거장의 작품들과 나란히 한국 원로작가의 작품을 전시하고 그 속에 신진 작가들의 작품까지 캡션(작품설명)이 없는 형태로 전시를 진행하고, 작품성의 판단은 감상자 스스로 생각할 수 있도록 작품의 캡션은 작품명과 크기 정도로 함축하여 누구의 작품인지 작품의 가격은 얼마인지가 아닌 작품에 집중하도록 한다.

한국 서양미술 최고 원로 최광선 화백과, 중진 박유미 작가(한국미술협회 부이사장), 중진 김용모 작가 등 국내에서 활동 하는 인기 작가들의 작품과 신진 작가들이 참여 한다.

이번 Blind Art Show 전시는 3월 27일까지 광명스피돔 4층 갤러리에서 열리며, 스피돔 입장료 1000원을 내고 입장하면 관람할 수 있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지역주민과 경륜 팬들의 문화생활 기회제공을 위해 스피돔 갤러리에서 수시로 전시회를 갖는 등 많은 문화 체험활동을 벌일 계획이다. 김휘영 기자 (younghk@nextdaily.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