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게시판 상세
제목 [전시]신한화구, 창립 50주년 기념 제21회 신한그림엽서공모전 시상식 열어
작성자 대표 관리자 (ip:)
  • 작성일 17.11.0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5
평점 0점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2017년 창립 50주년을 맞는 전문가 미술재료 제조업체인 ㈜신한화구(대표 한봉근)는 전국 유, 초, 중,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1회 신한그림엽서공모전’을 개최해 지난 7월 21일 수상자들을 축하하기 위한 시상식을 진행했다.

제21회 신한그림엽서공모전은 역대 최고 접수율인 2만5000여장이 접수됐으며, 6월 한달 간 총 3차에 걸친 심사를 통해 최종 본상 수상작들이 선정됐다. 시상식은 총 100여명이 넘는 수상자와 학부모들이 함께 참석한 가운데,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에 위치한 Kbiz DMC 타워에서 개최됐다. 

시상식 현장은 엄숙하고 경직된 분위기가 아닌 수상자들을 주인공으로 한 축제 같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시상식 전 다트 던지기 이벤트를 통해 신한화구에서 생산하는 전문가 수채화 물감, 미술의 시작을 함께하는 Start 물감, 전문가 터치트윈마카, 팔레트 등 다양한 미술용품을 증정했다. 

또한 신한화구에서 신진 작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Thinkartkorea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미니 부스에서는 Thinkartkorea 작가들의 생생한 인터뷰와 작품들이 영상을 통해 상영돼 참석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하며, 엽서공모전 수상자들이 추후 Thinkartkorea 작가로 거듭날 수 있는 꿈을 키울 수 있도록 신한그림엽서공모전이 발판을 마련해 주는 자리가 됐다. 

시상식 진행 간에는 베스트 포토제닉 이벤트를 진행해 곳곳에 배치된 포토그래퍼들이 수상자 와 그 가족들의 모습을 담아 가장 멋진 모습이 연출된 사진 속 주인공을 선정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상식은 신한그림엽서공모전 전반적인 소개를 담은 오프닝 영상을 시작으로, 영국 사치 갤러리가 선정한 세계가 주목해야 할 작가로 선정된 신광호 작가와 사단법인 한국 미술협회 이범헌 이사장, 사단법인 한국수채화협회 박유미 이사장 등 국내 미술 전문가들의 축하 메시지 영상이 상영됐다. 

신한화구 원창우 부사장은 “기존의 경직되고 다소 엄숙한 시상식 분위기가 아닌 수상자들을 주인공으로 자유롭고 즐거운 파티분위기를 만드는 게 이번 21회 신한그림엽서공모전 시상식 컨셉”이라며 “이번 시상식은 단순히 상만 받아가는 게 아닌 다양한 신한화구 체험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제공 하여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자리가 됐다”고 밝혔다. 

신한화구 창립 50주년을 맞는 해의 공모전에서 대상을 수상한 이현주 학생에게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특히 신한화구 한국미술인구 저변 확대를 위한 지원 프로그램 중 하나인 ‘신한 엠버서더’로 이현주 학생을 선정해 미술에 대한 꿈을 계속 펼쳐나갈 수 있도록 다방면의 지원이 이루어질 것이라고 밝혔으며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